로티의 방은 직장인, 취미부자, 맥시멀리스트인 로티의 취향이 듬뿍 담긴 코지한 공간으로 구성했어요. 책상 위에 놓인 자기계발 (과 퇴사) 도서부터 다양한 인사이트와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적힌 노트와 메모장에선 열정이 많은 직장인 로티의 생각을 들여다볼 수 있고요. 소파와 주방에는 캐주얼한 후디, 시리얼 볼, 맥주 컵, 벽에 가득 붙여진 스티커, 포스터들로 로티가 퇴근 후에 어떻게 휴식을 즐기는지 엿볼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늦은 밤 음악을 들으며 맥주 한 잔을 마시고,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하며, LP판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성수동 ‘인싸’다운 취향도 방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요.
이렇게 열정도 많고 호기심도 많은 로티의 방을 위해 프로젝트 렌트에서는 역대 가장 많은 R 에디션 굿즈를 기획하고 디자인했어요. 새로운 캐릭터의 디자인을 보는 것뿐 아니라 직접 즐길 수 있게 하는 방법으로 정말 마음껏 만들어봤어요. 보드 타는 것을 즐기는 로티를 위해 만들어진 한정판 스케이트 보드는 한 피스 씩만 제작되었어요. 일회용 필카부터 로티놀라 시리얼, 맥주 캐리어까지 로티의 여가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아이템들을 엿볼 수 있고요.
오직 프로젝트 렌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세가지 키트, 야근에 찌든 직장인들을 위한 HARD WORKER KIT, 프로 캠퍼들을 위한 여행 필수품 TRAVELLER KIT, 자취생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EVERYONE KIT가 만들어졌어요. 방문이 즐거워야 할 이유, 바로 R X LOTTY 에디션이 만들어진 이유입니다. 또한, 기존에 렌트에서 팝업을 진행했던 브랜드 들과의 협업으로도 다양한 굿즈가 탄생했다고 해요. 로우키 커피의 스페셜티 로티 캡슐커피부터 어웨이큰 센스의 멜라민 테이블 웨어, 링크앤라이프의 로티 캔들, 에이플럼이 제작한 명함 꽂이와 펜 트레이까지! 지갑이 자동으로 열리니 정신 단단히 붙잡아야 한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