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banner
brand banner_mobile
brand logo_1

'바른 도시 생활 / 바른 도시 생활 복장' 이라는 주제로 캐주얼 워크웨어 의류를
기반으로 도시생활 전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하는 브랜드

brand logo_2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

SEMI TITLE 1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인 마케팅 플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
brand img
brand img

SEMI TITLE 2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인 마케팅 플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
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온라인이 일상이 되어가는 이 시대에 오프라인에서의 고객경험은 브랜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의 브랜드와 하나의 이야기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오프라인의 가치는 더욱 가치있는 경험의 제공을 통해 완성됩니다

brand img

SEMI TITLE 3

이번 팝업스토어는 ‘Walk Thru’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해브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구매할 땐 즐거웠지만 막상 두 손에 들린 쇼핑백이 짐스러울때가 있죠. 무거운 짐은 날려버리고 그날의 스케쥴을 즐기세요! 가볍게 와서 가볍게 나가는 해브해드 피팅룸입니다.

✔️CHECK POINT

- 해브해드 피팅룸운 주문서 작성-> 당일~익일 배송 시스템입니다.
- 팝업 스토어레서 선공개 되는 해브해드 굿즈와 F/W 라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팝업 한정 프로모션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본 팝업 매장은 재난 지원금 사용 가능처입니다.

brand img
brand img
brand banner
brand banner_mobile

@havehad_official
@havehad_catalog

이번 팝업스토어는 ‘Walk Thru’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해브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구매할 땐 즐거웠지만 막상 두 손에 들린 쇼핑백이 짐스러울때가 있죠. 무거운 짐은 날려버리고 그날의 스케쥴을 즐기세요! 가볍게 와서 가볍게 나가는 해브해드 피팅룸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Walk Thru’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해브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이번 팝업스토어는 ‘Walk Thru’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해브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구매할 땐 즐거웠지만 막상 두 손에 들린 쇼핑백이 짐스러울때가 있죠. 무거운 짐은 날려버리고 그날의 스케쥴을 즐기세요! 가볍게 와서 가볍게 나가는 해브해드 피팅룸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Walk Thru’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해브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로 시작하여 서울숲에 찾아오신 분들이 두 손이 가벼운 그날의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서 작성’ 해드의 피팅룸이 있다면? 이라는 물음으

RELATED PRODUCTS 더보기 havehad